영화검색
검색
스위치 2(1992, Just Like A Woman)


스위치2 영 제목은 아닌데 갖다 붙이기는 참 ★★  ssoo 09.06.07



 아내와 두 아이를 두고 행복하게 살고있는 미국인 은행원 제럴드(Gerald Tilson/Geraldine: 에드리안 패스다 분)는 일본의 자동차업계의 수백만불에 달하는 은행 예치로 진급도 빠르고 운이 좋은 사람으로 모두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그의 침대에서 여자 내의가 발견되고 제럴드는 집에서 쫓겨난다. 한편, 지긋지긋했던 결혼 생활을 청산한 모니카(Monica: 줄리 월터스 분)는 큰 집을 혼자 감당할 수 없어 하숙을 하기로 한다. 그녀는 이사온 제럴드를 보고 강한 이끌림을 느낀다.

그녀는 제럴드가 자신을 피하자 배신감을 느끼나, 그의 고백을 듣고 그를 이해하려 노력한다. 그가 여자옷을 입고 싶어 한다는 것이었다. 모니카는 그가 여자옷을 입고 아름다운 여자 제랄딘의 모습으로 바뀐 것을 보기 전까지는 혼란스럽고 당황스러웠다. 회사에서 제럴드와 CJ(C.J.: 고든 케네디 분)는 그들의 보스인 마일즈(Miles Millichamp: 폴 프리맨 분)가 일본회사와의 거래를 비밀리에 조사하는 것을 알게 된다. 그러는 동안 제럴드와 모니카의 관계는 좋아진다. 제럴드는 회사가 위기에 빠졌을때 마일즈의 부정한 거래를 폭로 하려한다. 그러나 여장을 한 제럴드가 교통위반으로 걸리는 바람에 마일즈는 그를 해고하고 실의에 빠진 제럴드는 모니카에게 헤어질것을 말한다. 마일즈의 부정한 거래가 성사되려는 순간 여장을 한 제럴드와 모니카가 주주 총회에 나타나 극적으로 마일즈의 음모를 막아내고 제럴드의 거래가 이루어지게 되고 제럴드와 모니카의 사이도 다시 좋아진다.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