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앤드류 데이비스 (Andrew Davies)
 
각 본
2011년 삼총사 3D (The Three Musketeers)
2008년 브라이즈헤드 리비지티드 (Brideshead Revisited)
2007년 노생거 사원 (Northanger Abbey)
2005년 황폐한 집 (TV) (Bleak House)
2004년 브리짓 존스의 일기 : 열정과 애정 (Bridget Jones : The Edge of Reason)
2001년 브리짓 존스의 일기 (Bridget Jones's Diary)
2001년 테일러 오브 파나마 (The Tailor of Panama)
1995년 단짝 친구들 (Circle of Friends)


화려한 수상경력의 극작가 앤드류 데이비스는 1960년에 라디오 연극으로 직업적인 작가 경력을 시작해 이후 텔레비전, 영화, 연극, 소설 그리고 아동도서를 위해 글을 써왔다. 그는 가장 최근에 [단짝 친구들]과 르네 젤위거가 주연의 [브리짓 존스의 일기]의 각본을 집필했다. 그는 제인 오스틴의 [오만과 편견]으로 각색상을 받기도 했고 미들마치의 각본을 집필해 극찬을 받은 바 있다. 그외 호평 받았던 각본들로는 [하우스 오브 카드], [왕을 연기하기 위해서] 그리고 시리즈물 [더 파이널 컷]을 결론짓는 4부작 연속물이 있다. 데이비스는 최근에 텔레비전을 위해 소설 이른 [영국 결혼, 아내들 그리고 딸들 ], [테이크 어 걸 라이크 유]를 각색했다.
다른 각색 작품으로는 [Anglo-Saxon Attitudes], [Mother Love] [To Serve Them All My Days] 그리고 [Harnessing Peacocks]가 있다. 그는 베르나데트 데이비스와 함께 [윌더니스]를 공동집필했고 [몰 플랜더스]와 [엠마]의 TV물을각색을 했다.


0.0 / 10점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