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엑스 드라이버 : 극장판(2002, Ex-D the Movie)


좀 현실성있게 만들면 좋으련만 유치원만한 아이가 무슨.. ★★★  aadd77 08.07.05
구성은 괜찮은 애니... ★★★★  jws0316 04.12.08



<오! 나의 여신님> <체포하겠어>의 원작자인 후지시마 코스케가 기획, 원안, 캐릭터를 그린 <엑스 드라이버> 시리즈는 자동차 마니아로 유명한 원작자의 의도대로 사실적인 자동차 묘사에 극적인 요소가 가미된 스피디한 애니메이션이다.

“애니메이션에서도 마음껏 차를 달리게 하고 싶다”는 스태프들의 열정 속에 탄생한 OVA <엑스 드라이버>. 그로부터 2년이 지난 2002년 4월, 일본 전역을 들끓게 한 <엑스 드라이버 the Movie>가 개봉되었다. 개봉 당시 일본은 사실적인 자동차 묘사에 다시 한번 환호했고 인기는 곧이어 발매된 DVD에까지 이어져 엄청난 판매를 기록하는 작품이 되었다.
우리나라에서는 OCN 슈퍼액션을 통해 2003년 6월 상영된 바 있다.

극장판의 가장 큰 특징은 OVA 시리즈의 수작업과는 달리 카 액션을 전부 CG로 그려냈다는 점. 이런 자동차의 화려한 움직임은 DTS 사운드의 웅장함과 함께 새로운 퀄리티로 화면을 수놓는다.

<엑스 드라이버 the Movie>를 연출한 니시모리 아키라 감독은 “<엑스 드라이버>의 세계에서 꽃인 자동차에 CG라는 비료를 주고 소중히 가꾸어 아름답게 꽃피우고 싶었다”라며 제작의 의도를 설명했다. 애니메이터가 그려내는 캐릭터와 컴퓨터가 표현하는 카 액션. 그 두 가지의 융합이 이 작품의 최대 볼거리가 될 것이다.

실제 자동차의 소리가 만들어내는 현장감과 고품격 CG영상, 극장용 영상이 자아내는 거대한 스케일의 박력. 이것이 OVA 시리즈를 훨씬 능가하는 하이 스피드, <엑스 드라이버 the Movie>의 세계이다.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