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EL DORADO - ELTON JOHN♬
2. SOMEDAY OUT OF THE BLUE - ELTON JOHN♬
3. WITHOUT QUESTION - ELTON JOHN ♬
4. CHELDORADO - HANS ZIMMER♬
[라이온 킹]으로 아카데미 음악상을 수상한 황금 트리오
엘튼 존, 팀 라이스, 한스 짐머가 선사하는 환상의 뮤지컬 로드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생명력을 불어넣은 '황금의 사운드 트랙' 작업은 바로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엘튼 존을 주축으로 이루어졌다. 여기에 [라이온 킹]과 [알라딘] [에비타]로 세번의 아카데미를 수상한 팀 라이스가 호흡을 맞췄고, 역시 [라이온 킹]으로 아카데미를 수상한 영화음악의 거장 한스 짐머까지 가세해 최고의 드림팀을 이뤄 환상의 세계에 격정적인 생명력을 불어 넣었다.
관중을 사로잡는 웅장한 오프닝 테마 EL DORADO 라틴 문화에 근간을 둔 스페인 풍의 경쾌함!!
한스 짐머는 모든 음악의 모티브를 라틴음악에서 가져왔으며, 이 작품을 위해 오케스트라를 사용하던 전통을 과감히 깼다. 캐릭터들 각각의 테마는 모두 작은 앙상블에 의해 색다르게 연주되었다. 예를 들어 첼의 테마는 그냥 '첼도라도' 이다. 첼도라도는 한때 '심플리 레드'라는 록그룹의 멤버이기도 했던 브라질 출신의 기타리스트 헤이터 페레이라가 어쿠스틱한 스패니쉬 리듬으로 연주했다.
엘도라도에 흠뻑 취해버린 미구엘의 솔로 WITHOUT QUESTION
미구엘이 엘도라도를 거닐며 부르는 노래 'Without Question'은 그가 보물들과 황금을 발견하면서 점점 더 화려하게 전개된다. [엘도라도]에 나오는 마지막 곡인 'Someday our of the Blue'는 엔딩 크레딧과 함께 흘러나오기 시작한다. 팀 라이스가 가사를 쓰고 엘튼 존과 레오나드가 공동 작곡한 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