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스카 시티(1998, Scar City)


봐 줄만한 액션 걸작까지는 절대로 아니지만 시간 때우기는 최고 ★★★  ssoo 09.06.07
중간만 한다, ★★☆  sunj 07.07.23
이상한 이로영화 ★★☆  okokce 07.06.01



공무상 총기사건으로 조사를 받고 있는 형사 존 트랙(John Track: 스테판 볼드윈 분)은 조사 기간동안에 또 한번의 총기 사건을 저지른다. 마약 딜러가 주머니에 손을 넣자 총을 꺼내는 것으로 알고 그를 쏘아 죽이는 것. 몸수색을 해보니 총은 없고 마약을 꺼내려 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이때 곤경에 처한 존에게 형사 반장 데본(Lt. Laine Devon: 채즈 팔민테리 분)이 이끄는 수사팀이 이 사건에 투입되고 보비는 마약딜러의 총에 권총을 쥐어주고 환자 이송용침대에 실어 보낸다. 데본은 존을 살짝 불러, 사건현장을 떠나라고 일러준다. 그리고 증거물로 잡힌 총을 보여주며 특수 엘리트 집단인 '스카'에 들어올 것을 강요한다. 스카는 백지위임장을 가지고 있으며, 거리에서 죄인들을 광포하게 진압해도 아무도 건드리지 않는다. 존은 스카의 지원자로서 목표물을 찾아, 총으로 벌집을 만드는 입단식을 치른 후 정식 맴버가 된다. 첫 번째 임무는 무기를 든 강도들을 제거하는 것이다. 그들이 비디오가게를 턴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잠복해서 기다리다, 한명도 남김없이 사살한다.

한편, 캔디(Candy: 티아 카레레 분)는 가수가 되겠다는 꿈을 지닌 스트립퍼이다. 그녀의 매니저인 폴(Paul: 래리 마네티 분)은 그의 친구인 마약딜러들을 위해 열리는 파티에 그녀를 출연시키기 위해 보낸다. 파티가 시작되고 갑자기 마약범들의 모임에 관한 정보를 입수한 스카팀이 급습해온다. 스카팀에겐 죄인을 남기지않고 모두 없앤다는 것이 철칙으로 되어있다. 그런데 혼자 남아있는 캔디를 발견한 존은, 그녀를 도망칠 수 있도록 오히려 도와준다. 클럽으로 돌아온 캔디는 이 사건을 되씹어 보고, 자신이 걸려들었다는 사실을 깨닫고 화가 난다. 불행하게도 생존자가 있다는 사실이 전해져서 스카팀의 귀에 들어가게 된다. 만일 현장에서 생존자가 발생한다는것은 그 팀의 철칙상 절대 일어날 수 없는 일인 것이다. 신참인 존은 이 사건에 대해 의심을 받게 되고, 그들은 생존자인 캔디를 추적하기 시작하는데..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