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어느 박람회장에서 생긴 일(1945, State Fair)


퍼펙트한 이야기 위에 퍼펙트한 연출력 ★★★☆  director86 08.05.14



어머니는 얼마 후 있을 페스티발 음식 경연대회에 출전할 음식을 만들고 아버지는 돼지 경연 대회에 가지고 나갈 돼지들을 손보며 분주하다.
이들의 딸 마지에게는 결혼을 약속한 사람이 있지만 그를 도저히 사랑할 수 없는 자신 때문에 남모르게 괴로워한다.
한편 아들 웨인은 작년 페스티발에서 고리 던지기 사기로 잃은 8달러를 되찾기 위해서 열심히 링 던지는 연습을 한다. 드디어 페스티발의 날이 밝아오고. 가족들은 트럭을 타고 그곳으로 향한다. 즐거워하는 사람들 틈에 섞여서 이곳저곳을 둘러보던 마지는 우연히 롤러 코스터를 탔다가 그곳에서 패트라는 기자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꿈같은 페스티발이 지나고 드디어 마지막 날이 다가온다.
마지막으로 만날 약속을 한 마지와 패트지만 패트에게 급한 일이 생기는 바람에 패트는 마지와의 약속을 지키지 못하고 시카고로 떠난다.
에밀리에게 끌린 웨인 역시 사랑을 고백하지만 에밀리는 이미 가정이 있는 유부녀였다.
결국 이들 가족은 다시 집으로 돌아오고. 어느날, 실의에 빠진 마지를 찾는 전화가 걸려온다. 마지를 찾아온 패트는 마지에게 청혼을 하고 둘을 뜨겁게 포옹하며 미래를 약속한다.
웨인 역시 에밀리에 대한 사랑을 접어두고 자신의 연인이었던 엘레나를 찾아가 다시 해후한다.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