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스파이더맨 : 데어데블 대 스파이더맨(Spiderman : Daredevil Vs. Spiderman)



아무래도,, 데어데블이 이길듯 ㅎㅎ ☆  inkaone 07.08.07
헛!! 이건 모죠.. ㅎㅎ 한 번 만들어보지 ㅋㅋ ★★★★☆  theone777 06.08.24
이런 것도 있나?? 그냥 평점 줘야지. ★★☆  hiro8426 04.10.07



- 누명 (Framed)
피터는 국가기밀 누설죄로 재판정에 선다. 피스크트로닉스에 입사한 것이 잘못이었다. 피스크트로닉스의 회장인 윌슨 피스크는 엄청난 재력과 기술력을 무기삼아 온갖 범죄를 저지르고 부를 축적해온 악당인데, 그의 아들 리차드 피스크가 정부 기밀을 팔아 돈을 버는 것이 정부의 의심을 받게 되자 그를 대신할 희생양으로 피터를 지목, 그를 파격적인 조건에 스카우트했던 것이다. 꼼짝없이 누명을 쓰게 된 피터. 다행히도 범죄전문 변호사로 이름 높은 매트 머독이 그의 사건을 맡아 피터를 돕는다.

- 두려움을 모르는 사나이 (The Man Without Fear)
피터의 변호사 매트에게는 한가지 비밀이 있었다. 어린 시절 방사능 폐기물 사고를 당하는 바람에 시력을 잃었으나, 대신 다른 감각들이 초인적으로 발달한 것이다. 권투선수였던 아버지가 악당 킹핀 때문에 범죄자로 타락하고 끝내는 살해당하자, 매트는 그 복수를 위해 정의의 수호자가 되기로 결심하고, 낮에는 변호사로, 밤에는 검붉은 가면의 데어데블로 활약하게 된다. 피터가 누명을 썼다고 확신한 그는 증거를 수집하기 위해 데어데블의 가면을 쓰고 피스크트로닉스에 잠입한다.

- 최후의 살인자 (The Ultimate Slayer)
킹핀은 휘하에서 일하던 천재 과학자 앨리스타 스마이드가 자신을 배신할 기미를 보이자 그를 사이보그로 만들어버리고 스파이더 맨을 공격하도록 프로그래밍한다. 그러나, 자신의 프로그램을 스스로 제어하게 된 스마이드는 아버지가 오스본의 연구소에서 일하다가 사고를 당한 것을 기억해내고는 아버지의 원수를 갚기 위해 오스본을 공격하러 간다.

- 툼스톤 (Tombstone)
뷔글지에서 알리샤 실버메인의 범죄행각을 조사하자, 그녀는 기사를 사장시키기 위해 툼스톤을 고용한다. 피터의 집에서 문제가 되는 필름을 없애버린 툼스톤은 마지막 한장 남은 사진을 없애기 위해 로버트슨 기자를 찾아가지만, 올곧은 성격의 로버트슨은 순순히 그의 말을 듣지 않는다. 화가 난 툼스톤은 로버트슨의 아들을 자신의 불량배 조직에 끌어들이고, 이를 미끼로 로버트슨을 협박한다.



(총 1명 참여)
bjmaximus
데어데블 대 스파이더맨,당연히 스파이더맨이 이기지않겠어.     
2008-05-02 17:4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