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커비하우스(2001, The Third Circle)
배급사 : 우성시네마
수입사 : 우성시네마 /

커비하우스 예고편

전혀 긴장감 없는 호러 이야기 ★★  chati 06.11.26
그들의 집은 살아있다. ★★★☆  greenpoo 03.12.27
블레어위치 따라한것같다. ★★☆  aksgns12 03.01.17



영혼의 지하감옥으로 통하는 문, '커비하우스'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잠들어 있는 악령을 깨우는 건 순수한 아이들의 영혼 뿐!

최고의 제작진이 신선한 구성으로 완성시킨 신감각 호러영화 [커비하우스]. 아이들의 영혼으로 힘을 키워나가는 악령이 뒷뜰의 '커비하우스'를 통해 아이들을 끌어들인다는 내용의 영화다.
영화의 제목이자 지옥으로 통하는 문으로 설정된 커비하우스(Cubbyhouse)는 호주에서 아이들의 놀이터, 그중에서도 주로 뒷뜰 오두막을 가리키는 말이다. 커비하우스엔 다른 한편 악으로 통하는 장소, 악령에게 홀리는 곳이라는 뜻도 담겨있다. 영화 [커비하우스]는 아이들의 놀이터이자 악령이 잠든 커비하우스 때문에 일어나는 사건을 다룬 새로운 감각의 공포물이다.

악마의 공간, 외딴 오두막에서 벌어지는 영혼 잠식의 공포!

악령이 깃든 장소에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 영화들로는 캐서린 제타 존스의 [더 헌팅]과 정신병원에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 [헌티드 힐] 등이 있다. [커비하우스]는 위의 영화들처럼 특수효과로 악마의 공포를 전달하고 있지만 영화의 공간인 커비하우스는 단순히 인간을 겁주는 곳이 아닌, 악마가 인간의 영혼을 사탄의 세계로 끌고가는 통로와 같은 곳이다.
순진한 아이의 눈빛이 섬뜩하게 변해가고 살아 움직이는 나뭇가지들이 숨통을 조여올때 느껴지는 어마어마한 공포! 영혼을 빼앗긴 아이들이 행하는 사탄 의식은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것 같은 느낌으로 오감을 자극하면서 관객을 깊은 공포의 세계로 끌어들인다.

[반지의 제왕], [스타워즈 에피소드 1]의 특수효과팀이 제작한 최고의 SFX!

[커비하우스]의 공포는 작은 오두막과 어린아이들에게서 시작된다. 하지만 최첨단 컴퓨터 그래픽과 특수효과로 인해, 작은 커비하우스에서는 결코 작지 않은 공포가 뿜어져나온다. [커비하우스]의 특수효과를 만들어낸 주역들은 컴플리트 포스트(Complete Post)와 프로 FX(Pro FX). 현재 헐리우드 최고의 기술진으로 인정받고 있는 그들의 경력은 눈부시게 화려하다. 그들은 전세계를 휩쓴 대작 [반지의 제왕]을 비롯하여 [스타워즈 에피소드 1], [스타쉽 트루퍼스], [딥 블루 씨], [콘택트] 등의 대작으로 그들의 필모그래피를 채우고 있다. 검증된 실력을 지닌 그들이 만든 공포 영화 [커비하우스]는 특수효과로 만들어낼 수 있는 최고의 시각적 공포를 전달한다.

[블레어 윗치], [맨 오브 오너]의 조슈아 레너드, [매트릭스]의 벨린다 맥클로리 주연!

최고의 기술진이 만들어낸 특수효과를 더욱 빛나게 만든 것은 분위기를 주도하는 사운드와 배우들의 연기력이다. 주인공 대니 역은 [블레어 윗치]와 [맨 오브 오너]에서 신선한 연기를 보여준 조슈아 레너드가, 아이들의 어머니인 린 역은 [매트릭스]에서 스위치 역으로 열연했던 벨린다 맥클로이가 맡았다. 이들 외에도 이반과 나탈리로 출연한 조슈아 태니쉬 비아지와 에이미 레티는 어린 나이에 영화 경력도 없었지만 소름끼치는 연기를 보여줬다. 출연진의 훌륭한 연기가 촬영 이후 만들어진 특수효과와 어우려지며 [커비하우스]는 빈틈없는 공포 영화로 완성되었다.



(총 1명 참여)
kisemo
기대     
2010-02-19 15:56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