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리복과 함께 하는 마이너리티 리포트
국내 최초 마라톤 이벤트 실시 | 2002년 7월 25일 목요일 | 컨텐츠 기획팀 이메일

올 여름 극장가를 초토화 시킬 작품으로 손꼽히고 있는 <마이너리티 리포트>가 국내 최초로 개봉 기면 마라톤 이벤트를 실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마이너리티 리포트> 개봉 기념 마라톤'은 2054년 미래 사회를 배경으로 하는 <마이너리티 리포트>의 진취적인 이미지에 부합한다는 점에서 마련됐으며, 마라톤이 <마이너리티 리포트>가 선사하는 시원한 SF액션에 어울리는 이벤트라는 점도 기획에 한 몫을 했다. 또한 이번 행사는 제작단계부터 영화에 대한 흥행을 예감하고 PPL업체로 참여한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마이너리티 리포트>의 국내 공개 이후 직접 그 명성을 실감하고 <마이너리티 리포트>와 함께 하는 이벤트에 적극적인 참여 의사를 밝힌 것이 원동력이 되었다.

오는 8월 11일(일) 오전 10시 남산 중앙국립극장에서 있을 '<마이너리티 리포트> 개봉 기념 리복 건강 마라톤'은 리복과 이십세기 폭스코리아의 주최로 열리게 되며,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5Km 건강달리기와 10Km단축마라톤 코스가 마련되어 있으며 오는 8월 7일(수)까지 신청하면 된다.

각 코스별로 남녀 각 3등에게 기념 트로피를 비롯해 50만원 상당의 명품 양복권, 30만원 상당의 리복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으며, 단체 접수상에는 노트북, 최연소 참가자와 최고령 연장자에게는 각각 특급 호텔 뷔페권과 화장품 세트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이벤트 참가비는 코스별로 각각 1만원(5Km)과 1만 5천원(10Km)으로 코스 구분없이 선착순 3천명만 참가할 수 있다.

최첨단 시스템으로 범죄를 예측, 사전에 범죄자를 단죄하는 '프리크라임' 시스템으로 완벽한 치안사회를 구현하는 2054년 미래 사회가 배경인 <마이너리티 리포트>는 7월 25일(목) 오후 9시 전국 170여개 극장에서 전격적인 유료전야제를 통해 한국에 일반 공개될 예정이다.

0 )
1

 

1 | 2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