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도쿄 데카당스>, 관객 천명에게 무라카미 류의 싸인이 담긴 오리지널 포스터 증정!
2005년 11월 28일 월요일 | 김혜민 객원기자 이메일



12월 2일, 드디어(!) 개봉하는 <도쿄 데카당스>가 관객을 위한 특별한 개봉 이벤트를 준비했다. 그것은, 11월 17일 영화 홍보차 내한했던 무라카미 류로부터 직접 싸인을 받아 제작한 오리지널 포스터를 입장관객 천명에게 증정하기로 한 것.

이미 알려진 바와 같이 심의 과정에서 많은 논란이 있었던 <도쿄 데카당스>는 포스터 역시 심의 과정에서 한차례 논란이 있었다. 결국 문제가 된 엉덩이 부분을 로고로 가리는 방법으로 겨우 심의에 통과한 것이 현재의 포스터. 그러나 이번에 관객 천명에게 제공되는 포스터는 주인공의 뒷모습을 훼손 없이 그대로 담은 것이며, 여기에 한국 관객을 위해 직접 한 무라카미 류의 싸인도 들어 있어 그의 팬들에게는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무라카미 류의 싸인이 담긴 <도쿄 데카당스> 오리지널 포스터는 12월 2일부터 씨네큐브에서 <도쿄 데카당스>를 관람하는 관객 선착순 1천명에게 무료로 배포된다. 또 개봉일 이전에 극장 매표소를 통해 <도쿄 데카당스>를 예매하는 관객 모두에게 영화 DVD, 무라카미 류의 소설, 토니로마스 식사권 등을 포함한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현장 예매이벤트도 현재 진행 중이다.

0 )
1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