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과 사랑 그리고 인생에 실패한 11명의 남녀가 자살을 꿈꾸며 한 버스에 오른다. 그러나 이들을 기다리고 있는 것은 자신들을 위해 준비된 10개의 구덩이 뿐. 왜 구덩이는 10개 뿐인지 나머지 한 명의 행방이 묘연해 질 무렵 이들 10명의 남녀가 얼굴 없는 살인마와 벌이게 될 처절한 생존 게임이 시작된다.
이 10명의 남녀가 겪을 섬뜩한 공포를 보여줄 공포 스릴러 <비하인드(BEHIND)>가 제작에 돌입, 막바지 캐스팅 작업에 한창이다. <비하인드(BEHIND)>는 10명의 남녀 모두가 주연이라고 해도 손색없을 캐릭터와 비중을 가지고 있으며, 단순한 공포를 주는 것을 떠나 원조교제, 섹스 스캔들, 도박, 빚, 출세욕, 결혼관 등 우리 사회가 안고 있는 여러 문제점들을 파헤치며 수준 높은 스릴러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현재 MBC의 성인 시트콤 <소울 메이트>에서 주연으로 급부상한 최필립이 도박빚에 쫓기는 현우 역에, MBC드라마 <그대 그리고 나> SBS드라마 <여왕의 조건> 등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를 보여준 중견 탤런트 이원재가 섹스 스캔들 파문을 일으킨 정치인 역에 각각 캐스팅 되었으며, 개그맨 한상규가 <비하인드(BEHIND)>로 스크린 데뷔를, NRG의 이성진이 특별 출연해 특유의 감칠 맛 나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