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스트=박은영 기자]
|
<너의 여자친구>(제작 ㈜제이아트필름, A Story)가 10월 24일 오전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제작보고회를 통해 그 내용을 공개했다.
개그맨 이정수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이장희 감독과 주연배우 이엘리아, 지일주, 김기두, 이진이가 참석했다.
<너의 여자친구>는 공대 브레인을 자처하지만, 현실은 모태솔로 ‘휘소’(지일주)와 거침없는 성격의 소유자인 양궁선수 ‘혜진’(이엘리아)의 솔로 탈출기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각설탕>(2006), <무방비 도시>(2007), <부산>(2009) 등 연출부로 경력을 쌓아온 이장희 감독의 데뷔작이다.
드라마 <황후의 품격>, <보좌관> 등에서 인기를 얻은 이엘리아가 스크린에 처음 도전해 <역도요정 김복주>(2016), <청춘시대>(2016) 등의 드라마와 <창간호>(2018), <가장 보통의 연애>(2019) 등 영화를 통해 얼굴 알린 지일주와 호흡 맞췄다.
|
‘휘소’역의 지일주는 “로봇에 심취한 9888일째 모태 솔로이자 소심남”,
‘혜진’역의 이엘리아는 “한마디로 직진녀”,
‘창길’역의 김기두는 “여자보다 로봇을 좋아하는 다소 둔한 성격의 소유자”,
‘하나’역의 이진이는 “매우 솔직하고 당찬, 열정적으로 사랑에 임하는 모델 친구”라고 각각 캐릭터를 소개했다.
이장희 감독은 “극 중 여성 캐릭터는 활기차고 거침없는 반면 남성 캐릭터는 다소곳하고 소심한 모습이다. 정반대 성격을 지닌 커플의 연애를 그리면 흥미로울 듯했다”라고 포인트를 짚었다.
<너의 여자친구>는 11월 개봉한다. 12세 이상 관람가이다.
2019년 10월 24일 목요일 | 글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