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스트=박은영 기자]
웨이브가 최초로 공개하는 유니버셜 드라마 <시카고 메드 시즌8>, MBC 연애 리얼리티 <솔로동창회 학연>, 새롭게 재정비한 <강심장 VS>, 두 소녀의 여정을 담은 싸이키델릭 트위스티드 홀리 어드벤처 영화 <지옥만세> 등을 추천작으로 만나보자!
<시카고 메드 시즌8> 대도시 시카고에 위치한 병원에서 매일 함께 난관을 헤쳐 나가는 의료진들의 이야기를 그린 메디컬 드라마다.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꾸준히 사랑받는 드라마 <시카고 파이어>의 스핀오프로, 방대한 ‘시카고 유니버스’ 캐릭터들의 깜짝 등장이 보는 재미를 더한다. 에미상 수상 경력의 딕 울프가 총괄 프로듀서를 맡았다. 22부작
<강심장 VS> SBS의 전통 인기 토크쇼 <강심장>이 새롭게 돌아왔다. 누구나 흥미를 느끼고 논쟁할 수 있는 토크 주제들로 ‘밸런스게임’을 도입했다. MC진에 베테랑인 전현무, 문세윤과 더불어 MZ 세대들에게 사랑을 받는 조현아와 엄지윤이 가세해 강력한 재미를 예고한다. 앞서 방영된 1회에서 '입 짧은 녀석들 VS 입 터진 녀석들' 주제로 해 게스트로 나온 신기루, 이국주, 산다라박, 김두영, 에이전트H가 화끈한 입담을 선보이며 앞으로의 회차에 기대를 모았다.
<솔로동창회 학연> 학창 시절 좋아했던 친구는 지금 어떤 모습일까! 초등학교 동창생이 연인이 될 수 있을까라는 궁금증에서 시작해 10여 년 만에 다시 모인 동창생들의 로맨스를 그린 MBC 연애 리얼리티다. 재치 있는 입담으로 사랑받는 이석훈, 유병재, 김대호, 이은지, 권은비가 ‘학연주접단’으로 출연자들의 설렘을 한발 앞서 보고 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할 리액션을 보여줄 예정이다. 출연자 중 현실 커플이 탄생했다는 깜짝 스포일러가 한층 흥미로움을 높인다.
<지옥만세> 학교폭력 가해자에게 복수하기 위해 길을 나선 두 소녀의 여정을 학교폭력과 사이비 종교라는 뜨거운 이슈로 재기발랄하게 그린 작품이다.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제48회 서울독립영화제, 제11회 무주산골영화제까지 국내 유수 영화제를 휩쓴 화제작이다. 한국영화아카데미가 선보이는 올해의 얼굴인 임오정 감독과 라이징 배우 오우리, 방효린, 정이주, 박성훈이 만나 톡톡 튀는 이야기를 선사한다. 천국을 꿈꾸는 대신 지옥에 굳건히 서기로 한 두 학생의 싸이키델릭 트위스티드 홀리 어드벤처를 만날 수 있다.
자료제공_웨이브
2023-12-14 | 박은영 기자(eunyoung.park@movist.com 무비스트)
무비스트 페이스북(www.facebook.com/imov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