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검색
검색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초시공! 태풍을 부르는 나의 신부(2010, クレヨンしんちゃん 超時空!嵐を呼ぶオラの花嫁)
배급사 : CJ ENM
수입사 : 대원미디어(주) / 공식홈페이지 : http://www.jjang-gu.co.kr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초시공! 태풍을 부르는 나의 신부 예고편

[뉴스종합] 5월 3주차 국내 박스오피스. <써니>, ‘제2의 <과속스캔들>’ 될까? 11.05.16
[뉴스종합] 5월 2주차 국내 박스오피스, ‘골든위크’ 최강자는 <써니> 11.05.09
그래도 여전히... 다섯살 짱구는 정의파!! enomoo 11.05.20
별로./..이지만,,, 그럭저럭~ ★★★  yu1935 11.06.08
좋아요좋아요 ★★  leena1004 11.05.31
못받어요 ★☆  soul9874 11.05.28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진정한 종결자
국내에서 만나는 두 번째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지난 2009년 추석 시즌에 국내에서 처음으로 개봉하며 전국 14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바 있는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이 2년 만에 다시 돌아온다. 극장판 18번째 작품이자 국내에서는 두 번째로 선보일 작품은 다름아닌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초시공! 태풍을 부르는 나의 신부>. 1991년 고(故) 우스이 요시토 원작의 만화로 첫 선을 보인 <짱구는 못말려>는 이듬해인 1992년부터 TV 애니메이션 시리즈, 그리고 1993년에는 극장판으로 제작되어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일본의 대표적 문화상품. 국내에서도 1999년 SBS를 통해 방영되면서 세대를 초월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많아오고 있으며, 게임과 서적 등 다양한 라이센스 상품이 변함없이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최고의 원소스멀티유즈 컨텐츠이다.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로 국내 개봉을 확정지은 이번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은 도라에몽과 더불어 양대 산맥을 이루고 있는 최고의 인기 캐릭터 애니메이션의 귀환이라는 점에서 더욱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2009년 불의의 사고로 세상을 떠난 원작자 우스이 요시토를 기념하는 의미도 갖고 있는 작품이어서 국내 팬들에게는 더욱 반가운 작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지금까지의 짱구는 잊어라
사상 최초 어른 짱구와 짱구의 약혼녀 전격 공개!


청첩장의 형식으로 제작된, 신선하다 못해 다소 충격적(?)인 티저 포스터만으로도 인터넷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이번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초시공! 태풍을 부르는 나의 신부>는 예사롭지 않은 부제와 함께 사상 최초로 공개되는 짱구의 약혼녀, 그리고 어른 짱구로 벌써부터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 위기에 빠진 미래의 자신과 약혼녀를 구하기 위해 시간 여행을 떠난 5살 짱구와 친구들의 좌충우돌 모험을 그린 이번 작품에 자연스럽게 어른이 된 ‘성인 짱구’가 등장하는 것. 과연 엉뚱한 5살 장난꾸러기 짱구가 어떤 어른으로 성장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가운데 단순히 어른이 된 짱구의 등장 외에도 이번 작품에서는 위기에 빠진 자신의 신부를 구하기 위해 좌충우돌 노력하는 한층 성숙해진 짱구가 기존과는 사뭇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어떤 상황에서도 웃음과 용기를 잃지 않는 짱구만의 엉뚱한 매력에 ‘미래로의 여행’이라는 색 다른 소재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이번 작품은 오는 5월 5일 어린이날, 다시 한번 국내 극장가를 짱구 열풍으로 강타할 것으로 보인다.

상상을 초월하는 파격 변신
흰둥이를 비롯한 친구들과 가족들의 미래의 모습은 과연?


국내에서 두 번째로 선보이는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인 이번 작품에는 어른이 된 짱구와 짱구의 약혼녀 외에도 흰둥이를 비롯한 가족들 그리고 철수, 유리 등 짱구의 베스트 프렌드들의 미래의 모습 역시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수 많은 짱구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예쁜 언니들과 초코비를 좋아하던 엉뚱한 5살 짱구가 의젓한 로맨티스트로 성장한 모습을 지켜보는 것과 더불어 일류 기업 사장을 꿈꾸는 철수, 그리고 여배우가 소원인 유리 등의 절친들의 미래에 과연 어떤 모습들을 하고 있는지 확인해 보는 것도 이 작품만의 흥미 포인트가 될 전망. 특히 과자를 즐기던 짱구의 엄마 봉미선 여사와 수준급 발 냄새를 자랑하던 짱구의 아빠 신형만은 다소 파격적인 미래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어서 이를 지켜보는 관객들의 즐거움을 더해줄 전망이다.

미래로의 초특급 시간여행
노처녀 신부(희망)군단에 맞선 짱구 일행의 포복절도 한판 승부가 시작된다!


‘초시공! 태풍을 부르는 나의 신부’라는 예사롭지 않은 부제로도 눈길을 모으고 있는 이번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은 부제에서 알 수 있듯 짱구와 친구들이 위기에 빠진 어른 짱구와 약혼녀 ‘다미’를 구하기 위해 미래로 시공을 초월한 모험을 떠난다는 내용을 담은 작품. 미래의 약혼녀와 함께 ‘네오시티’라는 거대한 도시로 변해버린 짱구네 마을로 떠나 이들 일행을 방해하려는 ‘노처녀 신부(희망) 군단과 벌이는 한판 승부는 그야말로 이번 작품의 백미로 바로 짱구만이 선사하는 ‘말릴 수 없는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울러 만화적 상상력이 십분 발휘된 미래도시 ‘네오시티’는 타임머신을 비롯해 사람을 돌처럼 굳게 만드는 ‘바이오 코팅 총’, 자유자재로 변신 가능한 미래형 옷 ‘목걸이 망토’ 등 신기한 아이템들로 가득해 기존의 시리즈들과는 차별되는 빅 스케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총 0명 참여)
1
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